본문 바로가기

Design + Art + Enjoy

ASUS Lamborghini NoteBook



ASUS Lamborghini NoteBook










아수스 람보르기니 노트북

민한기
hmin@pcbee.co.kr


세계적인 노트북 및 마더보드 제조사인 ASUS (아수스)가 이탈리아 스포츠카 메이커인 람보르기니 사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체결하고 람보르기니 스포츠카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혁신적인 디자인, 슈퍼 스포츠카의 성능을 형상화 한 ‘람보르기니 노트북’을 출시한다.

카운타크, 디아블로, 무르시엘라고 등, 1963년부터 지금까지 세계적인 스포츠카를 생산해온 람보르기니는 자동차 자체의 성능뿐만 아니라 독특한 차체 디자인으로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 자동차 회사로, 페라리, 듀가티, 마세라티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슈퍼카 제조업체이다.

이런 람보르기니의 독특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무르시엘라고의 기본 색상(노란색)과 디아블로의 기본 색상(검은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아수스 람보르기니 노트북은, 최신 노트북으로서의 고성능과 람보르니기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새로운 퓨전 스타일 제품이다.

특수 반사 페인팅으로 마감된 외부 코팅과 초고속 드라이빙을 위한 스포츠카의 공기역학 디자인 등을 바탕으로, 아수스 글로벌 디자인 팀은 람보르기니 스포츠카의 독창적 차체 디자인 / 넘치는 파워 / 스피드 / 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람보르기니 노트북에 그대로 담아내는데 성공하였다.

아수스 노트북 비즈니스 총괄 매니저인 토니 첸(Tony Chen)은 “아수스와 람보르기니의 연합은 최상의 퀄리티와 성능의 결합을 의미한다. 아수스 람보르기니 노트북은 두 회사가 가지고 있는 최상의 이미지와 성능 / 퀄리티를 결합하여, 이제까지 출시된 노트북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레벨의 퍼포먼스와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아수스 람보르기니 노트북에 대해 설명하였다.

아수스 람보르기니 노트북은 수공(Hand Made)으로 외관이 제작되며, 컨셉모델로서 빠르면 2006년 2월 경에 한정판 형태로 출시할 예정이다.